Everything about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미납, 연체되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는 경우도 정책에 포함되며 문구에 따라 다른 결제방식으로 접근해야 결제의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를 매입 업체가 수수료를 많이 받기 때문이 아니라 시장가격 자체가 변하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다는 것이고,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픈 것이 사실입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적법한 업체는 소비자가 알고자 하는 정보에 대해 모두 투명하게 제공하며 터무니없는 문구로 현혹하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이 과정을 진행할 때 소비자의 개인정보가 제공되고 공유될 수 있으므로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소액결제현금화 내용은 소액결제현금화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문자메시지로 스미싱 혹은 피싱과 비슷한 위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입니다. 문자메시지 안에 내가 모르는 링크가 있거나 알 수 없는 발신자에게 온 것 같은 의심스러운 내용이 있다면 절대 열어보지 않도록 유의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